코로나 사태가 길어지면서 많은 분들께서 갑작스럽게 직장을 잃거나

 코로나 사태가 길어지면서 많은 분들께서 갑작스럽게 직장을 잃거나

 코로나 사태가 길어지면서 많은 분들께서 갑작스럽게 직장을 잃거나

Blog Article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하게 되면 그 대출을 통해서 내야하는 금리보다도 높은 수수료를 업체에게 내야하기 때문에 사실 내가 내야하는 수수료가 많이 높은 편입니다.

따라서 다른 결제수단이나 결제 상품으로 현금화가 진행이 가능하며 만약 결제가 되지 않더라도 차선책의 ‘정보이용료’로 현금화가 진행이 가능합니다!

정보이용료현금화는 콘텐츠이용료현금화라고도 하며 현재 이를 구분하지 않고 혼용해서 사용하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 소액결제 현금화는 금융사를 통해서 신용도를 파악하고 대출을 일으키는 과정이 아니라 그저 핸드폰으로 결제한 것을 그대로 매입업체에 파는 과정이어서 신용등급에 부정적인 영향을 주지 않는다는 점도 한몫합니다.

먼저, 왜 이 글을 작성하게 되었는지 설명해드릴게요. 핸드폰 소액결제는 우리 일상에서 매우 흔하게 사용되고 있지만, 그것을 어떻게 현금으로 바꿀 수 있는지에 대해서는 잘 모르는 분들이 많더라고요.

모바일 결제대행사로는 다날 말고도 모빌리언스 갤럭시 페이레터, 신용카드, 네이버페이 결제를 통해서도 현금화가 가능합니다. 특히 오늘의쿠폰(스마트폰 아이폰) 같은 상품권 어플을 사용하면 소액결제 다날 말고 소액결제현금화 자신이 원하는 결제수단을 임의로 선택할 수 있으므로 다날 정책 불가, 모빌리언스 정책 불가가 걸려도 다른 결제대행사를 선택함으로써 보다 많은 소액결제 현금화 루트를 확보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게 되면 휴대폰 사용에 문제가 없는 분들은 문제없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죠.

간단하게 정보를 입력하고 핸드폰으로 모든 것을 진행할 수 있는데 이용자에 따라 통신사별 한도가 다를 수 있어 점검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소액결제 현금화 방법으로는 크게 교통가트 소액결제 현금화, 모바일 상품권 현금화, 오픈마켓 상품현금화, 소액결제 현금화 등이 있습니다.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체가 오랜 기간 운영되어 왔는지, 정식으로 사업자 등록이 되어 있는지 그리고 고객 후기가 긍정적이며 지속적인지 확인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휴대폰 요금을 미납하면 통신사 소액결제 정책 불가에 걸리고 연체 기간이 길어지면 결제대행사와 전산 연동이 되어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한도도 곧 사용할 수 없게 됩니다.

그래서 소액결제를 하고서 이를 현금화하는 것 자체는 문제가 안됩니다만, 주의해야할 점으로는 소액결제 현금화를 중개하는 것 자체는 불법일 수 있습니다.

문화상품권, 롯데백화점상품권 신세계상품권과 같이 거의 현금의 가치를 가진 상품권을 소액결제로 구매한 뒤 개인간 거래하여 현금으로 판매합니다.

하지만 휴대폰 소액결제 현금화를 이용하게 되면 휴대폰 사용에 문제가 없는 분들은 문제없이 소액결제 현금화를 만들어낼 수 있는 것이죠.

Report this page